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 01.카트리지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요]
  • 01.1 코일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01.2  열선 [나체][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02.밴드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요]
  • 03.세라믹밴드히터[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04. 세라믹히터 [도면참조]
  • 041.가공용세라믹제조[1차 종합도면참조]
  • 04.2 PTC 히터
  • 05.할로겐 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요]
  • 05.1 온콘히터[온도조절][종합도면참조]
  • 06. 파이프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
  • 07. 열풍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08. 테프론 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09.티타늄히터 // 316히터
  • 10.제상용 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요]
  • 11.히터 시스템
  • 12.후렌지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요]
  • 13.주물 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요함]
  • 14.석영관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요]
  • 14. 원적외선관히터[1차 종합도면참조요]
  • 14.1. 실리콘라바히터 [1차종합도면참조요]
  • 14.2. 무석면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14.3 호스히터/자켓히터
  • 15.온도센서 K. J . PT100. R [도면참조]
  • 15.1 습도센서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요]
  • 16. 온도조절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요]
  • 16.1 습도조절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
  • 16.2 온습도조절기
  • 16.3 초소형온도조절기 [1차 종합도면참조]
  • 17.컨트롤박스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요]
  • 18.명품화 건조기 [TM: 고추깡건조기]
  • 19.아바 낙뢰방지 장치
  • 20.아바 교통 신호기 낙뢰방지 장치
  • 21.전원 트랜스
  • 22.히트펌프 장치
  • 23.자동 제어 부품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24.건강 보조
  • 25.할인 판매
  • 26. 고온로용히터
  • 27. 온도센서자재
  • 28. 전선및 편조선 [1차 종합표시도면참조]
  • 29. 히터자재[실리콘.애자.애관.보빈]
  • 30. nbhF
  • 31. 건강히터 [1차 종합표시도면 참조요]
  • 32. 주문업체도면모음장
  • 33. 명품 아이디어 제품개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3 1223 상담에 대한 규정 변경 내용
작성자 아바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23 06:27: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2

===============================================================


상담에 대한  규정 변경 내용  [ 견적 요청은 아님]

231222

상담에 대해서


1. 상담 위치


    1.  사무실이 아니면 메일 팩스를 받고 나서 상담한다

    2.  상담은 사무실에서 만 상담한다


        1. 공장 작업중에는 상담 업무 안됨

        2. 차량 운전중에는 상담 업무 안됨




2. 상담 시간


    1.  상담은 사무실에서 만 상담한다

    2.  상담 시간은 10분 까지 상담한다


        1. 10분 이상의 내용은 

        2. 메일로 받는다 

        3. 메일로 답변한다.

        4. 메일에 명함 있어야 한다



3. 고객이 상담전에 해야 할 일

  • 제 메일이나 팩스로 상담할 내용을 보냅니다.

    1.  내용에 사진과 사진의 사양이 있어야 함.

    2.  도면을 보고 현장 상황이 이해가 가지 않으면 상담 정지 한다.

    3.  내용이 없는 즉 서류 내용이 없으면 상담하지 않는다


        1. 전화상으로 확증 + 증거 잡으려는 물음에는 바로 차단 한다

        2. 납기 + 단가 + 품질 + 수명 : 이 내용은 정식 팩스+메일에서 견적 요청해야 함

        3. 샘플 써보고 나서 대량 발주 하는 길을 간다. 

        4. 메일에 명함 있어야 합니다

    4.  상담이 급히 필요할 경우 메일+팩스 보낸후 전화+ 문자로 확인을 요청한다.




4. 상담에 불편한 점


    1.  긴시간 하면 작업을 못함

    2.  위치가 안 맞으면 [사무실 아니면 ] 말에 실수 있음


        1.  고객이 보낸 자료를 보지 않고 하기 때문입니다

        2.  방문하면 너무 긴시간을 소비한다 3-4시간

        3.  납기 단가 품질 수명에 대한 교묘한 말바꾸기 답변요구는 하면 안됨.

        4. 납기 단가 품질 수명 = 돈이 들어가면 견적요청 단계로 변경 되어야 함

        5. 본 과정은 말로하는 상담에서 생기는 어려운 스트레스를 벗어나기 위해 하는 과정임.



==============================================================


위 상담 규정이 생긴 이유는

오늘 231223 일에서 1-2주 안에 생긴 일입니다


1. 대전 사장님은 제게 사진이 왔었는데 사진의 내용이 없어서 

   도면 작성 후 사진을 문자로 주시길 부탁드렸었고 

   저는 도면에 치수 기재가 빠진것을 가지고

   제 목소리 톤이 올라가서 상처를 받으신다고 해서

   통화 정지 후 상담 하지 않은 경우 생김

    [이때의 상담 장소는 사무실에서 였음]

     


2. 어느 로히터 사용에 필요한 석영관히터 기술이 필요한 분은 

    자신이 제게 말한 석영관 히터의 초기 설명 내용이 

    이해 불가의 것을 얘기해서 제가 전화 끊자고 한것이 

    고객 입장에서 상처가 되어서

    제 블로그 고객 상담에 자신의 스트레스를 얘기해서

    본 글을 작성하게 된것입니다  

     [ 이때의 상담 장소는 점심 먹으러 가는 차안에서 였음 ]

     [시간은 12시반쯤  ]



위의 전화 상담에서 상처받고 스트레스 받은

2분에게는 지면으로 진심의 사과를 드립니다

죄송 합니다 앞으로는 상처주지 않고 스트레스 주질 않을 

길을 가고자 위의 상담 규정을 만들고 잘 지키려고 하겠습니다



==============================================================



혹시 위 2분이 본글을 보시고 제게 문자로 주소 주시면

제가 사과 정기적으로 아침마다 먹는 사과 농원에서 제가 먹는 사과 1박스씩을 

택배 발송 하겠습니다 :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