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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단가 [종합표시도면과 미개발 제품]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8-23 19:01: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9

안녕하세요

오늘 좋은 지적을 해주신 분이 있어서 한글자 올려드리면서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쇼핑몰의 발달사 과정에서

    구형버전의 코드 3235 란에있는

    기존의 사진으로 된 열풍핀히터 입니다.

 

여기의 코드는

    3235이고

    단가는 12000원으로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12000원*6=60000원을 송금받았습니다.

 

그리고

3235는

    종합표시도면 열풍히터라고 분명히 쓰여 있고

    밑의 도표에서 적어도 100개 이상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가로세로 사이즈와 단가가 구분되어 있는 상황에

    단가 12000원만 보시고

    5개 가격 60000원을 송금한것입니다.

 

저는 그것은

    종합표시도면의 자료이며

    단가는 임시 단가라 하니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면

    아주 된통 당한다고 큰소리로 하십니다.

 

**************************************

 

그럴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저는 이업종에서 올해로 28년째를 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 제가 처음으로

    쇼핑몰을 해서는 안되는 업종에서

    쇼핑몰을 하다보니

    4년이 되어도 정말 끝이 안보입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일이 아니래도

    자재비 단가 제조단가 기타 물류비등이

    상시 변하는 상황에서는 정말

    단가가 정확한가는 대표관리자 본인도 가늠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유는

    공장과 연결되는 제품은 시장의 동향에 따라

    국내의 1-2군데의 특수 원재료 생산업체의 상황과

    국외의 3-4군데의 국제적인 특수금속 사재기 현상과

    국외의 산업분류의 정통한 큰손들이 손에 의하여 수입이 어려우면

    단가가 많이 뛰고

    돈이 있어도 풀지 않으면 사지 못하는 경우는 무조건 발생합니다.

 

청계천과 구로와 인천과 부산 등지에서

    히터의 특수재료를 수입하시는 분들이 몇분 됩니다.

    이분들과 이분들의 뒤에서 조절하시는 분들과 큰손들은

    얼마든지 시장제어가 가능한 업종의 

    상황이라고 이유로 말합니다.

 

그러므로

전기히터 업종의 90%정도의 원재료는

    거의 수입품이며

    단가가 싼 제품도 이젠 중국에서 몰려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즉 히터 업종은 단가를 표시한다는 것 자체가 사실은 안되는 업종

    입니다.

    대한민국의 법과 아바코리아의 쇼핑몰을  비교시킨다면

    제 생각으로는 아마 시간지나가서 단가 재 책정하지 못한제품은

    75-50% 는 단가가 정확하지 않다고

    본 대표관리자는 말하고자 합니다.

 

전기히터는 일반 가정을 위한 업종이 아니고

    공단과 제조업을 위한 공장을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기히터의 90%는 공장용이므로

    공장의 관리자로서의 기준으로 판단하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

 

이것을 감안하시어

종합표시도면과

치수가 써있지 않은 도면과 사진의 것은

    거의 12000원정도 되게 임의 단가를 써 놓은 것이오니

    착각하실 분에게 양해를 구합니다.

    임의 단가이오니 조금 의심하시어서 전화해보시고 송금 하시길

    바랍니다.

 

도면과 치수가 있는 도면 사진은

    거의 단가가 맞을수 있습니다.

    그래도 오차가 많으면 양해를 구할것입니다

 

대표관리자

" 그단가는 오래된 단가이므로 조금더 올립니다"

 

고객님의 말씀

" 그래요 그러면 더 송금합니다"

 

고객님의 말씀2

" 아 그래요 그러면 기분 나쁘니 다시 제게 송금해주세요"

 

대표관리자의 답변

" 예 알겠습니다 바로 입금하신 금액 바로 송금 하겠어요"

 

위에서 적색은 관리자의 말이고

위에서 녹색은 고객님의 말입니다.

고객이 송금한 돈

    떼먹고 그런 기업 아니오니 안심하시고

    되돌려 달라고 하세요.

    바로 송금해드립니다. [전액다]

 

*****************************

 

이상입니다.

가격에 대한것은 필히 전화로 한번 확인하시고

[가격이 조금 내리거나 올라갈수도 있습니다]

제품 문의와 단가를 확인하시고 송금하시길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1. 어려운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그런 기업되게 하겠습니다.

   2. 재고를 꼭 있어야 한다면 주문하시면 저희가 재고를 부담합니다.

   3. 제품의 품질 : 이것은

       생존차원에서 쟁이로서의 문제이오니

       상담하시면 최고의 히터와 센서가 되게 다 알려드리고

       기다립니다.

       [기술문의 부담갖지 마시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여러분

    오늘도 내일도 멈추지 말고

    목표를 향하여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오늘 계속 전진 하시길 아바코리아와 관련된

    모든 업체는 진정 바랍니다.

    감사해요.

20120823 대표관리자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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